검색 검색
상품 게시판 상세
후기♡ 우**** DATE 2020-07-09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평소에 제가 친구들에게 선물 주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11년 동안 학교에서 흔하게 한다는 마니또를 전 해 본 적이 없어서 친구들 붙잡고 해보고 싶다고 조르다가 이번 6월 29일에 시작해서 7월 6일까지 했었는데 결과는 다들 추억 하나 만들 수 있게 재밌게 잘 끝났습니다! 제 마니또 친구는 이사를 가서 택배로 보내야 하길래 택배비 생각하면서 적당한 가격대 선물을 주면서도 선물은 그 친구가 받고 엄청 좋아해 줄 수 있는 물건을 찾아보다가 생각해 보니 저번에 마니또 시작하기 전에 '이 중에 내 마니또가 있다'라는 마인드로 같이 마니또 하기로 한 친구들에게 '이 중에 어떤 물건이 좋아?'라고 제가 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이트를 알려주며 상품 골라보라고 했는데 그 중에 제 마니또 친구가 아보카도 노트를 고르더라구요! 마침 이 친구한테 귀여운 열매 물건을 주고 싶었던 참이였는데 괜찮은 선물인 것 같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노트 제춤 사진 봤을 때는 재 손바닥만한 크기일 거 같아서 걱정을 했었는데 받고 보니 상점에 흔하게 보이는 아담한 크기라서 안심이었고 또, 디자인이 무진장 귀여웠습니다! 제 마니또 친구도 이 선물을 받고 '아보카도 노트 귀여워요! 그리고 쓰기 편해요'라고 후기를 보내 줄 정도로 잘 쓸 것 같아 마니또를 하자고 한 제가 대견스럽더라구요! 선물도 이걸로 줘서 정말 다행이라 생각이 들고 마니또 친구도 엄청 좋아해 줘서 무진장 기뻤습니다! 사실 이게 제 첫 구매라 다음에는 저도 귀여운 물건 한 두 개 골라서 꼭 사야되겠어요! 그때동안은 계속 몰링부스 물건 구경하면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아보카도 노트 무진장 귀여웠고 택배도 안전하게 잘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XD♥
첨부파일 1594220574768.jpg , 159422057316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malling booth 2020-07-09 5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몰링부스입니다 :)
    어떻게 보면 작은 노트 하나일 수 있는데 상품을 구매하시는 과정과
    상품으로 인해 받으신 다양한 일상 속 감정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후기글은 정말 하루를 아주 아름답게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요.
    다시 몰링부스를 찾아주셨을때 더 큰 행복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Have a good malling♡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